NHN, ‘2013 공공정보 활용사례·전략 살펴보기’ 세미나 개최
상태바
NHN, ‘2013 공공정보 활용사례·전략 살펴보기’ 세미나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민-관 상생협력 차원의 공공정보 활용 사례와 전략을 공유하는 '2013공공정보 활용 사례 및 전략 살펴보기' 세미나를 오는 29일 오후 14시 대전시청에서 개최한다.

 

서울시, 문화재청, 국립중앙도서관등 다양한 기관과 제휴를 맺고 행정, 문화유산, 국가서지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공공정보를 제공해 온 NHN은 작년부터 공공기관들과 함께 공공정보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29일에 진행되는세 번째 세미나에서는 서울시의 열린 데이터 활용방법, 문화유산 분야의 공공정보 서비스 협력 관계, 국가서지 정보 활용 플랫폼 구축방안, 소방방재청의 민관 협동 융합행정추진 사례 등이 소개되며 공공정보 활용에 대한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NHN의 주요 공공정보 활용 사례 및 공공정보 활성화 노하우도 공유해 공공기관과 민간 영역에서의 공공정보 활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2013 공공정보활용 사례 및 전략 살펴보기 세미나에는 중앙정부·지자체·공기업 공공정보 정책 담당자 뿐 아니라 공공정보 활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참가신청 페이지(onoffmix.com/event/13431)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