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13 봄꽃 개화지도’ 서비스 오픈
상태바
다음, ‘2013 봄꽃 개화지도’ 서비스 오픈
  • 이광재
  • 승인 2013.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전국의 봄꽃 개화시기 및 꽃놀이 명소를 쉽게 확인하고 추천도 받을 수 있는 '2013 봄꽃 개화지도'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2013 봄꽃 개화지도 서비스는 모바일 다음앱과 모바일웹(m.map.daum.net/actions/flowerBloom)에서 벚꽃·진달래·개나리 등 꽃의 종류에 따른 개화시기 지도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주대사거리(제주왕벚꽃축제), 쌍계사(화개장터 벚꽃축제), 진해벚꽃터널(진해 군항제) 등 전국의 추천 꽃놀이 명소 약 120여곳의 개화시기와 위치를 꽃 종류별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에서 개화시기를 검색하면 주요 지역의 벚꽃·진달래·개나리 개화일 확인이 가능하며 봄꽃축제, 벚꽃축제만 입력해도 전국에서 열리는 축제의 일정, 장소, 소개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이외에도 PC와 모바일 다음 지도를 통해 전국의 유명 꽃놀이 장소를 미리 보고 관련 리뷰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360도 파노라마 지도 로드뷰를 통해 여의도 윤중로, 독산동 벚꽃십리길, 부산 청학동 벚꽃축제, 진해 군항제, 경남 화개장터 벚꽃축제, 섬진강 꽃길, 제주 성산포해변공원 유채꽃밭, 제주종합경기장과 제주대학로의 왕벚꽃길 등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로드뷰 좌측 상단의 과거사진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과거 3~4월에 만발했던 꽃들을 감상할 수 있어 직접 가보지 않아도 꽃놀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