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시스템즈, 가정·소호용 무료 CCTV 관리SW 공급
상태바
마일스톤시스템즈, 가정·소호용 무료 CCTV 관리SW 공급
  • 이광재
  • 승인 2013.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에 설치 최대 8대 네트워크카메라서 촬영한 고품질 영상 한번에 관리

마일스톤시스템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milestonesys.com)가 가정 및 소호 네트워크 카메라 사용자를 위한 무료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 '엑스프로젝트 고(Xprotect Go)'를 공개했다.

사용자는 엑스프로젝트 고를 기존의 PC에 설치해 최대 8대의 카메라에서 촬영한 HDTV급 영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실시간 화면뿐만 아니라 최대 5일 전에 녹화된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접 구성 가능한 초기 화면 등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을 갖춰 고품질 IP 영상을 간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어 소규모 사업 및 주거용으로 적합하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삼성, 엑시스, 소니, 보쉬 등 마일스톤 오픈 플랫폼 기반의 100여개 제조사 1000여종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지원한다. MPEG4 ASP, MxPEG 및 H.264, MJPEG과 MPEG4 등 다양한 영상 포맷과 온비프(ONVIF), PSIA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빠른 검색, 카메라 제어, 다양한 관제 디자인, 증거영상 즉시 추출 등 다양한 기능이 가능하다.

윤승제 마일스톤시스템즈코리아 지사장은 "고화질 HD 네트워크 카메라의 보급이 확산되는 가운데 사용자들은 제조사 제약 없이 카메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왔다"며 "마일스톤 엑스프로젝트 고를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완벽하고 안전한 관리를 통해 영상 보안 기능을 한 차원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