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전 제품에 3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전 제품에 3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 대표 유영수)가 소프트맨 내비게이션과 지니, 맵피 사용자에게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2013년 3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28일까지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전 기종 구매자와 지니 2D, 3D 및 맵피 2D, 3D 사용자를 대상으로 3월 정기 업데이트를 기종별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전남 고흥군 영암순천고속도로 고흥 IC, 강원 횡성군 새말-안흥 전재터널 그리고 경기 안성시 국지도 23호선 서운-대덕 도로의 개통정보를 비롯해 전국 각지의 국도와 고속도로의 변경사항을 반영해 보다 빠르고 편안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3건의 고속도로, 8건의 국도·국지도·지방도 변경 정보 및 15건의 일반도로의 변경 내용이 개선됐으며 6500여건의 POI 정보와 5000여건의 전화번호 정보를 추가하는 등 DB를 최신화했다.

또한 이번 3월 정기 업데이트에서 지니와 맵피는 실시간 도로교통상황을 알려주는 TPEG의 요약맵을 개선해 정체구간의 확인이 더욱 쉬워졌을 뿐 아니라 소프트맨, 지니, 맵피의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2013년 3월 2차 안전운행 데이터도 포함돼 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쇼핑몰 스피드샵(www.speedshop.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