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최신 업데이트 받고 여름휴가 가세요!
상태바
내비게이션, 최신 업데이트 받고 여름휴가 가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지니 넥스트 등 내비게이션 대규모 업데이트

현대엠엔소프트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규모 정기업데이트를 30일까지 실시했다.

따라서 지니, 지니 넥스트 등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단말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센터(www.hyundai-mnsoft.com/Cproduct/product/update)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으면 된다.

▲ 현대엠엔소프트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규모 정기업데이트를 30일까지 실시했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프리미엄급 리얼3D ‘지니 넥스트 V2(GINI Next V2)’를 비롯해 지니(GINI), 소프트맨(softman), 맵피(MAPPY 차량용) 등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PONTUS), 소프트맨(softman) 브랜드 내비게이션은 물론 지니, 지니 넥스트 등 지도 소프트웨어를 장착하고 있는 타사 내비게이션 단말기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각지의 최신 도로정보 반영을 비롯 내비게이션 사용 편의성 차원의 프로그램 개선, 안전운행 데이터 적용 등이 동시에 실시돼 여름휴가철 운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여름철 휴가지 경로 도로 구간, 고속도로 분기점 등 자동차 이동량이 많은 곳에 업데이트를 실시해 운전자들에게 편안한 여행길을 안내하도록 했다.

주요 업데이트 내역으로 경기 시흥시 목감IC 연결로 선형 변경 개통, 남해 제2고속도로 냉정IC~서부산 톨게이트(TG) 간 확장 개통, 88올림픽고속도로 거창IC 변경 개통, 평택제천 고속도로 동충주IC~제천 JC간 신규도로 개통, 구리암사대교 아천IC 연결도로 개통 등 전국 고속도로 및 국도 58곳이 수정 또는 신규 반영됐다.

또한 충주시 천등산휴게소, 목감 지하차도, 조남IC 분기점 등 일부 변경된 도로 지점 69곳에 대해 3D 지도 배경 디자인을 신규 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