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 MC40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 MC40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이 유통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 'MC40'을 출시했다다.

스마트폰과 흡사한 크기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바일 컴퓨터 MC40은 음성 솔루션이 기본 탑재돼 있어 별도의 설정 없이 PTT(push-to-talk) 무전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모토로라솔루션 기업용 모바일 컴퓨터 제품군과 뛰어난 연결성을 자랑한다. 특히 모바일POS(mPOS) 기능을 갖춰 즉시 결제가 가능하고 제품 가격 및 재고 확인, 주문, 고객 카드 작성 등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요구되는 다양한 업무를 매장 내 언제 어디서든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모토로라솔루션 MC40 모바일 컴퓨터는 70여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대회인 독일 '2013 레드닷 제품 디자인 어워드'에서 올해 수상작으로 선정돼 우수한 성능과 함께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MC40 모바일 컴퓨터는 콤백트하면서도 사용이 편리해 현장에서 즉시 보안 데이터 및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즉시 제품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재고 상황도 바로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현장 고객의 요청에 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업용 기기지만 일반 소비자용 모바일 기기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며 선명하고 밝은 4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고객에게 손쉽게 제품 정보 및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MC40 모바일 컴퓨터는 바코드스캐너와 통합 카드리더기(MSR)와 함께 사용시 매장 전 구역에서 모바일POS로 사용 가능하다. 이는 판매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고객의 쇼핑 경험 및 만족도 향상에도 크게 기여한다.

또한 종이든 휴대폰 화면이든 관계없이 빠르게 1D 및 2D 바코드를 스캔 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력을 자랑하며 보안, 원격 기기 관리 지원, 블루투스 모바일 결제 모듈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더욱 강화된 엔터프라이즈급 운영체제로 탈바꿈 시켰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배터리 교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에서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백업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배터리 교체시 스왑 모드(swap mode)를 사용해 최소 15분간 전원을 유지, 기기의 가동이 중단되는 일이 거의 없다.

김경석 모토로라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부 상무는 "스마트폰과 같은 수준의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동시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능을 제공하는 MC40은 역동적인 매장 환경에 최적화된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최적의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라며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실시간 검색하고 비교하는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매장 직원은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것 이상을 제공해야 하다. MC40은 매장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배가해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