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2015년 기술지원팀 신입사원 채용
상태바
한국NI, 2015년 기술지원팀 신입사원 채용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7.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2015년 기술지원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NI는 컴퓨터 기반의 테스트, 측정, 자동화, 컨트롤 및 디자인 분야서 프로그래밍 언어 랩뷰(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 NI는 컴퓨터 기반의 테스트, 측정, 자동화, 컨트롤 및 디자인 분야서 프로그래밍 언어 랩뷰(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에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기술지원팀은 랩뷰, 모듈형 계측, 데이터 수집, 시스템 자동화, RF, 임베디드 시스템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학회, 전시회, 세미나 현장에서 고객에게 기술지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술지원팀 엔지니어의 경우 향후 필드 세일즈 엔지니어(Field Sales Engineer), 마케팅 엔지니어(Marketing Engineer), 애플리케이션 스페셜리스트(Application Specialist) 등의 다양한 커리어로 발전할 수 있다.

이 직무의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5년 8월 이내)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 프로그래밍언어C, C++, .NET 등 사용 가능자가 해당된다. 또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되며, 영어를 사용하여 업무가 가능한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 내용은 korea.ni.com/recruit/2015를 방문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