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침체된 내수 경제 살리기 일조하겠다
상태바
SK C&C, 침체된 내수 경제 살리기 일조하겠다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7.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SNS 이벤트 실시

SK C&C가 지난 2일 시행한 ‘헌혈 행사’에 이어 침체된 내수 경기를 되살리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SK C&C는 오는 27일부터 8월21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kr/skccsocial)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동네 전통(재래)시장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찾아 직접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Hash tag)와 함께 업로드 하거나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4주간에 걸쳐 총 2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 SK C&C는 오는 27일부터 8월21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kr/skccsocial)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석호 SK C&C CPR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소하지만 침체된 내수 경기를 되살리고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SK C&C 블로그를 다녀간 방문자수가 200만명을 넘을 정도로 활성화된 만큼 우리 회사만의 작은 이벤트가 아닌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2일 메르스발 경기침체 극복을 염원하는 헌혈 행사를 통해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 한 명당 1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유관기관에 기부하는 등 메르스 여파로 인해 고통을 받는 전통시장 중소상인 등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