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애가정 청소년·임직원 ‘두드림U+요술통장’ 캠프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장애가정 청소년·임직원 ‘두드림U+요술통장’ 캠프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장애가정 청소년 멘티와 임직원 멘토가 함께하는 ‘두드림U+요술통장’ 캠프를 개최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두드림U+요술통장 캠프는 부모 또는 본인에게 장애가 있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꿈이 있는 청소년 멘티와 이들을 후원하는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들이 한데 모여 진로 및 비전에 대한 멘토링을 통해 정서적 성장을 지원하는 자리다.

올해로 5번째 개최된 이번 캠프는 중고등학생 멘티 25명과 LG유플러스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23일부터 충북 단양에서 2박3일간 진행됐다.

▲ 장애가정 청소년 멘티와 임직원 멘토가 함께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서바이벌 게임, 래프팅 등 다채로운 여름스포츠 활동과 함께 청소년의 진로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장애 청년 멘토 특강, 진로 포트폴리오 구성 등의 활동도 이어졌다.

두드림U+요술통장 멘토로 4년째 활동 중인 LG유플러스 원용관 부장은 “고민이 많은 환경 속에서도 밝게 자라고 있는 학생들을 보면서 참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학생들이 꿈꾸는 멋진 스무 살을 맞이할 수 있도록 키다리 아저씨로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멘티 김태규(17세)군은 “이번 캠프 기간 동안 부모님께 하지 못했던 고민들도 멘토 선생님과는 나눌 수 있어 즐거웠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011년 8월 두드림U+요술통장 프로젝트를 출범하고 장애가정과 임직원, 회사가 1:1:3의 비율로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 청소년들이 고등학교 졸업 시점에 최대 600만원의 대학 입학금이나 취업 준비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