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렉스, Kleiss Gear 인수…통합솔루션 역량 강화
상태바
빅트렉스, Kleiss Gear 인수…통합솔루션 역량 강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에 PEEK 소재 사용 두배 늘리는 목표 달성 기회

빅트렉스는 미국에 기반을 둔 폴리머 기어 전문업체인 Kleiss Gears를 인수해 더욱 완벽해진 ‘통합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PEEK 기반 솔루션 제공업체인 빅트렉스는 이번 Kleiss Gears 인수로 금속 소재 대비 내구성과 견고성을 강화하고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소음진동(NVH)을 최대 50%까지 감소시키는 등 업계 전반에 고객들의 주요 과제를 해결해 줄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Kleiss Gears 인수로 빅트렉스 이용자들은 폴리머 소재 기어의 설계, 시제품 제작, 시험, 금형 설계, 생산에 이르기까지 폴리머 기어의 통합 능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Kleiss Gears는 지난 20여 년 간 빅트렉스® PEEK와 같은 고기능 엔지니어링 폴리머로 기어를 제작해 금속 기어의 단점을 보완해 왔다.

빅트렉스의 장점인 소재 기술, 혁신 중심의 사고, 뛰어난 기술력, 글로벌 시장 기반에 Kleiss Gears의 정밀 기어 설계, 시험 및 생산 능력이 더해져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빅트렉스는 현재 자동차, 에너지 및 기타 여러 업계에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기능 폴리머 기어 개발을 더욱 지원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폴리머 재료뿐만 아니라 완벽한 통합 솔루션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빅트렉스의 데이비드 험멜(David Hummel) 대표이사는 “이번 Kleiss 인수는 고기능 폴리머 솔루션을 통한 가치 창출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과 시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 어떻게 우리가 근본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수는 자동차 업계로 하여금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빅트렉스 PEEK 기어의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중장기적으로 차량에 PEEK 소재 사용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빅트렉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