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APT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장기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APT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장기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3일까지 10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 안내메일 발송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차단·이메일APT 대응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SpamSniper)를 10년 이상 사용하는 장기고객에게 오는 8월13일까지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 감사 캠페인은 스팸스나이퍼를 10년이상 사용한 장기고객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프라이빗 로열 마케팅으로 해당 고객사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일이 발송된다. 10년 이상 고객 중 스팸스나이퍼 2.0버전 사용 고객사를 대상으로 스팸·바이러스 메일 필터링과 발신 아카이빙 등 메일보안 기능이 강화된 스팸스나이퍼5.0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스팸스나이퍼는 2002년 출시돼 14년간 메일보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메일보안 솔루션이다.

스팸스나이퍼가 실시한 2015년 상반기 솔루션 현황 조사 결과(7월20일 기준), 고객사 중 80% 이상의 고객사가 7년이상 스팸스나이퍼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고객은 3879일 동안 스팸스나이퍼를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서버 장애 없이 메일보안을 유지한 최장일은 2053일을 기록했다. 장기 고객사들은 스팸·바이러스 메일 필터링의 정확성, 낮은 오탐율, 그리고 24시간 365일 제공하는 기술지원 서비스를 최대 강점으로 뽑았다.

▲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사 보안 솔루션을 장기이용한 고객에게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고필주 이사는 “14년동안 메일보안에 집중하면서 쌓아온 메일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고객과 끈끈한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며 “스팸스나이퍼가 국내 메일보안 1위를 지키며 성장할 수 있는 탄탄한 뿌리가 되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금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스팸스나이퍼를 중심으로 메일을 통한 내부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메일 DLP 메일스크린, 지능형 검색 기반 이메일 아키이빙 제이볼트 플러스(JVault+)의 고도화를 통해 진화된 통합 이메일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