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하이브 ‘하이브스쿨’, 테크&러닝 선정 ISTE2015 ‘올해의 제품’
상태바
에어로하이브 ‘하이브스쿨’, 테크&러닝 선정 ISTE2015 ‘올해의 제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로하이브네트웍스가 교사가 최신 수업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사의 최신 학습 애플리케이션 ‘하이브스쿨(HiveSchool)’이 올 7월 초 열린 교육기술 컨퍼런스 ‘ISTE 2015’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스쿨은 ‘테크&러닝’ 8월호 특집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테크&러닝에서는 우수 제품에 상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 프로그램을 ISTE 2015에서 2년째 실시했다. 수상작은 교육자로 이루어진 심사원단이 어느 기술이 수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지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스쿨’이 테크&러닝 선정 ISTE2015 ‘올해의 제품’으로 꼽혔다.

테크&러닝은 K-12(유치원에서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의 교육기간) 학군과 학교의 기술 제품 구현과 구매를 책임지는 교육기술 전문가들을 선도하는 유력 간행물로,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스쿨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했다.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스쿨은 교사가 최신 수업 기술을 사용하여 참여적, 협업적, 효과적 학습 환경을 학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크 연결형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어 수업에 쉽게 도입할 수 있는 하이브스쿨은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K-12 교육 솔루션을 제공한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동북부 지역 9개 학군이 회원으로 가입된 특수교육학교 및 평생교육원 협의체인 밸리콜래버레이티브(Valley Collaborative)의 켄 웨지(Ken Wedge) 기술 이사는 “교사가 학생에게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정말로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ISTE에서 HiveSchool의 시연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회원 학군 전체에 빨리 구현하고 싶었고 특히 쉽게 설정할 수 있고 최소한의 유지보수만 필요하다고 해서 더욱 관심이 있었다”고 전했다.

데이브 그린(David Greene) 에어로하이브네트웍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교사가 교실에서 기술을 활용해 참여적인 수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잠재력이 HiveSchool에 많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테크&러닝에서 하이브스쿨의 가치를 알아주고, ISTE 2015 최고의 제품상을 받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