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한국수자원공사 고객 잠재이슈 찾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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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 한국수자원공사 고객 잠재이슈 찾아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1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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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시스템 구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에스알포스트가 한국수자원공사 차세대 고객통합관리시스템(VOC) 구축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에스알포스트 솔루션인 플라밍고를 기반으로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분산된 고객정보 다양한 VOC 수집채널로부터의 고객의견을 통합관리하고 △VOC 접수, 분배, 처리, 피드백에 이르는 일련의 처리과정을 자동화하며 △정보공개 처리와 개선과제 프로세스도 단일 시스템에서 처리하게 된다.
 
특히 비정형 빅데이터 응용기술을 결합해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잠재이슈를 찾아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창용 에스알포스트 대표는 “국내 VOC 솔루션 가운데 처음으로 GS인증과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상호 호환성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제품이 플라밍고” 라며 “본 사업수주는 이러한 인증 획득이 실제 솔루션 신뢰도로 이어진 결과”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 사측은 현재 NIPA 기업공동진출 사업을 통해 VOC 솔루션의 다국어 버전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수행중인 기업은행 빅데이터 VOC를 비롯해 최근 수요가 급증한 비정형 VOC 빅데이터 분석 사업에 주력함으로써 올해는 전년도 대비 60% 증가된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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