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IBM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인다
상태바
SK C&C·IBM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사업 협력 MOU 체결

SK C&C가 클라우드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15일 워커힐 호텔에서 박정호 SK C&C 사장과 제프리 알렌 로다 한국 IBM 대표가 참석해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IBM의 클라우드에 SK C&C가 보유한 공공∙금융∙통신∙제조∙서비스 등 산업별 ICT서비스∙솔루션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향 산업별 맞춤형 IaaS(Infra as a Service) ∙PaaS(Platform as a Service)∙SaaS(Software as a Service)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SK C&C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ICT 시장의 클라우드 서비스 전환 수요를 리딩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기업들이 별도의 개발 환경 구성 없이도 SK C&C의 IaaS∙PaaS∙SaaS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시스템과 서비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아∙태 지역 시장 등 글로벌 어디에서든 동일한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 환경과 시스템 ∙서비스 운영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호 SK C&C 사장은 “SK C&C는 지속적인 ICT 역량 강화와 시장 개척을 통해 성장성을 확대하고 사업형 지주회사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