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보안·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보안·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근 실시간 통합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솔루션인 '체크포인트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출시했다.

체크포인트는 이번에 출시한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가 글로벌 규제에 따라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적합한 보안 수준을 유지해 검사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을 통해 보안을 향상 시키며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완전히 통합돼 있어 게이트웨이와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상태를 완벽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날이 증가하는 수많은 규제들과 복잡해진 위협들은 IT 보안 전문가들에게 외부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내부 보안 규정을 따르도록 전례 없는 압박을 가해왔다. 체크포인트의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수천 건의 복잡한 규제 요구들을 보안 베스트프랙티스로 변환시켜 전사적 위험을 완화시킨다.

또한 이 솔루션은 250여 가지의 보안 베스트프랙티스를 통해 실행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드에 대한 정책 구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한다. 규정 준수를 유지하고 규제 감사를 준비하는 애로사항은 주요 규정 준수를 위한 자동화된 보고 기능으로 간편해 진다.

밧성복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은 "기업들은 명확하지 않은 가이드라인 하에 있는 수많은 규제들을 준수해야 하는 커다란 압력에 직면해 있다"며 "체크포인트의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다양한 글로벌 규제를 따르는 보안 정책들을 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스마트 대쉬보드 매니지먼트 인터페이스는 기업들이 쉽게 보안 준수 현황을 제어하고 기록하고 보고할 수 있는 전방위적인 컴플라이언스 뷰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트 아키텍처에 통합돼 있어 방화벽, IPS, 안티 봇, DLP, 내플리케이션 컨트롤 등의 모든 체크포인트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블레이드에 만들어지는 변화를 포함하는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각 정책 조정이 체크된다.

또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은 사용자에게 자동 컴플라이언스 알림 기능 제공해 보안 결정이 미칠 영향을 알려주고 보안 관리의 최전방에 대한 규제 고려 사항들을 제시해 준다. 또한 이지투컴플라이(Easy2Comply)를 통해 다양한 GRC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