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규 LTE 캠페인 ‘LTE무한능력, 눝’ 시행
상태바
SK텔레콤, 신규 LTE 캠페인 ‘LTE무한능력, 눝’ 시행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LTE를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해 무한히 확장 가능한 데이터 LTE 시대로의 혁신을 이끌어 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신규 LTE 캠페인 'LTE무한능력, 눝'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LTE무한능력, 눝은 SK텔레콤의 HD보이스, 데이터 선물하기, 조인T 등으로 시작된 데이터 중심 LTE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고 고객 지향적인 새로운 LTE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반영한 캠페인이다.
 
특히 새로운 캠페인 얼굴인 '눝'은 L.T.E 세 글자를 세로로 조합한 형상을 한글로 재미있게 표현한 로고로 기존 시각에서 벗어나 '세로로 보면 새로운 LTE혁신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금까지 LTE가 커버리지 확대, 속도 등 수평적인 인프라 확장에 머물렀다면 눝이 상징하는 앞으로의 LTE는 위아래(수직)로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일 수 있다는 새로운 시각이 녹아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자사 LTE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고객들이 데이터 중심 LTE 서비스의 혁신과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상품 출시와 연계해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은 지난 16일부터 게릴러 포스터, 버스 광고 등 티저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18일부터 방송 되는 TV광고 '로고플레이편', '테트리스편', '스피커편' 등을 통해 L.T.E글자가 눝이 되는 과정을 쉽고 단순하게 표현해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한편 SK텔레콤은 눝 공식 웹·모바일페이지(www.skt-lte.co.kr)에서 '눝치기 타자게임' 경연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 순으로 ▲2명에게 출시 예정 스마트폰 '갤럭시S4' ▲198명에게 피자 세트를 ▲참가자 2000명에게는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내달 30일 온라인 T 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