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가진 협약식에서 3사는 SK텔레콤의 스마트 매장운영 솔루션인 '마이샵'을 활용해 전국 각지에 위치한 5000여 스크린 골프 매장의 효율적 운영 및 사업 경쟁력 강화에 상호 적극 협력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텔레콤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상권분석, 고객관리, 실적관리, 타겟 마케팅 등 기존 마이샵이 제공하고 있는 경영지원 기능에 더해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 특화된 결제, 예약관리, 포인트사용 등의 부가서비스를 포함한 최적의 솔루션을 새롭게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
가장 눈에 띄는 새로운 서비스로는 문의 전화만으로도 인적 사항, 내방 기록 등 고객의 각종 이력을 시스템 상에서 확인,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전용 CID(발신자번호표시) 시스템'을 새롭게 개발해 효율적 고객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무료 문자서비스를 통한 'SMS 고객관리 시스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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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 체결 이후 SK텔레콤은 전문유통망인 스페컴과 협력해 전국의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 마이샵 솔루션을 적기에 설치하고 효율적인 운영 및 유지보수를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골프존과 콘텐츠, 포털, 게임 등 사업 영역에서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및 모바일 서비스 기반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의 마이샵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타겟 마케팅, 상권분석, 고객관리, 실적관리 등 경영활동 전반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는 스마트 매장운영 솔루션으로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다양한 매장, 재래시장,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 영역을 지속 확대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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