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최신도로 정보를 반영한 7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업데이트는 전국 29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평택제천고속도로 동충주IC~제천분기점 개통 및 진도대교 개통, 경기도 화성서부우회도로 개통구간 등 새롭게 개통 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 이번 정기업데이트는 전국 29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해비치리조트’와 ‘대명리조트 거제’ 등이 추가로 반영돼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여름맞이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워터파크’, ‘7월에 떠나는 여름축제’, ‘안면도 펜션촌’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를 담아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나비와 함께 가족들과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다녀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