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가드-조인어스비즈-굿모닝아이텍, APPM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어가드-조인어스비즈-굿모닝아이텍, APPM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아이텍과 자회사 조인어스비즈가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와 패스워드관리솔루션 ‘APPM’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으로 조인어스비즈와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는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보안솔루션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조인어스비즈는 보안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APPM의 금융, 국방, 병원, 학교 분야까지 총 네 분야의 총판을 담당하게 된다.

▲ (왼쪽부터)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이사, 이주찬 굿모닝아이텍·조인어스비즈 대표이사

앞으로 조인어스비즈가 공급할 APPM은 최고 권한 계정(root, 관리자, 공용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 관리하고 워크플로우를 통해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으로 지난해 12월 ‘글로벌SW공모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시중은행 및 금융감독원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공공기관에서 활용하고 있으며 2건의 특허등록을 마쳤고 3건의 특허 출원 중에 있는 검증된 솔루션이다.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굿모닝아이텍-조인어스비즈와 총판 계약을 체결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금융, 국방, 병원, 학교 분야에 APPM이 진출하는데 큰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인어스비즈·굿모닝아이텍 공동대표 이주찬 대표이사는 “최고 권한 계정 패스워드 유출시 입는 손실과 심각한 장애는 상상을 초월한다”며 “일방향 암호화 법규를 준수하는 APPM 공급은 고객사 정보보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