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급형 ‘LG G4 비트’ 글로벌 출시
상태바
LG전자, 보급형 ‘LG G4 비트’ 글로벌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LG G4’의 프리미엄 성능과 디자인을 계승한 보급형 스마트폰 ‘LG G4 비트(Beat)’를 브라질을 시작으로 중남미·유럽·아시아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LG G4 비트는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5.2인치 풀HD 해상도의 IPS LCD 디스플레이와 1.5㎓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동급 최강의 화질과 성능을 구현했다. 

LG G4 비트는 적외선(IR)과 가시광선(RGB)을 모두 감지해 정확한 색감 표현이 가능한 ‘컬러 스펙트럼 센서’와 고성능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셀피 촬영을 위한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하는 G4 비트는 1300만 화소 카메라, 컬러 스펙트럼 센서, 전문가 모드가 탑재됐다.

이 제품은 G4에서 호평 받았던 ‘전문가 모드’와 ‘제스처 인터벌 샷’ 기능도 탑재했다. 전문가 모드는 마치 DSLR처럼 셔터스피드, 감도(ISO), 색온도(화이트 밸런스) 등을 다양하게 조절해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다. 제스처 인터벌 샷은 셀피 촬영 시 사용자가 화면을 향해 두 번 손바닥을 폈다 쥐면 2초의 간격을 두고 4장의 사진이 연속으로 찍히는 유용한 기능이다. 

LG전자는 G4의 부드러운 곡면과 3D 패턴 디자인을 LG G4 비트에 적용,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LG G4 비트는 세라믹 화이트, 샤이니 골드, 메탈릭 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G4의 프리미엄 기술을 실속형 제품에 담았다”며 “G4 비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