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하와이 출사 원정대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상태바
니콘, 하와이 출사 원정대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하와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FX포맷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천혜의 자연 조건을 갖춘 하와이에서 진행된 출사 원정대의 성료를 기념하고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대중에게 소개하고자 오픈한다. 중심부인 오아후를 비롯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을 배경으로 촬영한 수백 점의 미려한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사진전도 진행한다. 사이트 내 갤러리에서 출사 원정대가 촬영한 결과물을 감상한 후 가장 우수한 1명에게 투표하면 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하와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FX포맷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방문자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1등 1명에게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 2등 2명에게 각각 하와이 왕복 항공권 1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7일부터 7월1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다.

지난 5월29일부터 6월5일까지 5박7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하와이 출사 원정대는 FX포맷 기종인 D810과 D75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사진 공모와 심사를 통해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또한 이번 출사 원정대는 미국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 항공과 함께 진행했다.

한편 니콘 D810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신개발 FX포맷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선명도와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또한 D750은 FX포맷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고성능 카메라로 프로 유저와 아마추어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 마이크로사이트(www.nikon-image.co.kr/microsite/hawaii)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