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 새로운 매립형 내비게이션 기준 ‘나브킹덤 N120’ 출시
상태바
나비스오토모티브, 새로운 매립형 내비게이션 기준 ‘나브킹덤 N12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8인치 매립형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1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브킹덤 N120은 매립에 필요한 트립 컴퓨터 시스템을 지원해 대부분의 차량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차량을 재시동할 때 발생하는 내비게이션 재부팅 현상을 방지해 정차 혹은 주유 후에도 재부팅으로 인한 기다림 없이 바로 드라이빙을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퀵뷰 후방카메라가 연동돼 더욱 빠르게 화면을 전환할 수 있고, 차량 시동 직후에도 빠르게 후방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 나브킹덤 N120은 나브킹덤 리얼 3D지도를 기반으로 실측 고도값이 반영된 도로는 물론 주변 시설물, 자연환경까지 실제와 동일하게 대한민국 전역을 가장 생생하게 구현한다.

나브킹덤 N120은 나브킹덤 리얼 3D지도를 기반으로 실측 고도값이 반영된 도로는 물론 주변 시설물, 자연환경까지 실제와 동일하게 대한민국 전역을 가장 생생하게 구현한다. 나브킹덤 지도는 27GB 이상 지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실 그대로의 지도를 표현하고 듀얼 코어CPU/1GB RAM을 적용해 대용량의 3D지도를 안정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실제와 동일한 방면간판을 약 8만4000 지점에 대해 제공하며 전방 교차로 POI(관심지점정보)를 활용한 안내를 통해 목적지까지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한다.

가장 상세한 경로안내를 자랑하는 나브킹덤 N120은 경로상에서 사용자 설정 항목을 모두 안내하는 통합 턴 리스트를 제공해 좀 더 안전한 드라이브를 돕는다. 통합 턴 리스트에서 표시한 턴 안내 정보, 주행도로 정보 등은 음성으로도 안내한다.

경로탐색은 4가지 옵션(추천, 무료, 에코, 사용자 지정 경로)이 제공돼 사용자 의도에 맞는 최적화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나브킹덤 N120은 TPEG(실시간교통정보)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선명한 TPEG라인과 나브킹덤만의 TPEG모드를 통해 전방의 도로 교통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8인치 대형 LCD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기는 멀티미디어는 드라이브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나브킹덤 N120은 ▲주유소 유가정보 표시 ▲ADAS(Ada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급커브와 안전진입속도 안내 ▲다양한 지도모드(드라이브뷰/3D맵뷰/듀얼뷰)를 지원한다.

또한 나브킹덤 N120은 지도에 현실감을 한층 높일 ‘항공지도(Air Map)’를 추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나브킹덤 N120의 소비자 가격은 41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