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테크,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 출시
상태바
코마테크,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디 무선충전기로 잘 알려져 있는 코마테크가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 6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이 케이스를 장착해 Qi 또는 PMA의 자기유도방식을 지원하는 어느 무선충전기에서나 충전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무실이나 가정 등 제한된 장소가 아닌, 어느 공공장소에서라도 무선충전기만 설치되어 있다면 충전용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더라도 충전을 할 수 있다.

▲ 아이폰 6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이 케이스를 장착해 Qi 또는 PMA의 자기유도방식을 지원하는 어느 무선충전기에서나 충전을 할 수 있다.

이 케이스는 제품의 기획, 디자인, 개발, 생산 등 전 과정이 한국에서 이뤄졌으며 특히 애플의 MFi(Made for iPhone) 정품인증도 획득해 엄격하게 품질이 관리된다.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저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최대한 슬림하고 이질감이 없도록 또한 쉽게 탈부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는 6월 중순부터 전국 애플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주파수닷컴(www.zoopasoo.com)에서 독점 판매 중이다.

한편 코마테크는 Qi방식의 자기유도 무선충전을 주관하고 있는 WPC(Wireless Power Consortium)에서 최근 한국 프로모션 팀(KPT) 설립을 인가받아 의장사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WPC내의 글로벌 기업들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국 내에서 무선충전과 WPC의 Qi를 더욱 대중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