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의 자유를 만끽하라’…캐논, 미니프로젝터 ‘레이요i5·i8’ 예약 판매
상태바
‘무선의 자유를 만끽하라’…캐논, 미니프로젝터 ‘레이요i5·i8’ 예약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 미니프로젝터 ‘레이요(Rayo) i5·i8’ 모델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CKBS에서 진행하는 이번 예약 판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판매 행사 기간 동안 레이요i5·i8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CKBS는 캠핑용 그늘막 텐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 미니프로젝터 ‘레이요(Rayo) i5·i8’ 모델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레이요 i5·i8은 와이파이 대응이 가능해 미니프로젝터가 가진 휴대성의 강점을 극대화 시킨 모델이다.

CKBS의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시리즈는 그 동안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잊지 않고 챙기는 인기 아이템으로 거듭난 바 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프로젝터 화면으로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장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37g에 불과한 미니프로젝터 레이요 i5·i8은 초소형 100안시 프로젝터로 작지만 실속 있는 내실까지 갖췄다. 더욱이 이번 신제품들은 스테레오 스피커를 채용하면서 현장감 있는 음질을 제공해 별도의 스피커를 준비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줬다.

iOS 4S 이상 안드로이드 4.2.2 버전 이상 모바일에 대응 가능한 레이요는 까다로운 조건 없이 온전히 프로젝터 하나만 있어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CKBS의 한 관계자는 미니프로젝터 신제품에 대해 “이번 레이요 i5·i8은 무선 네트워크 기능이 장착돼 거추장스럽게 선 연결을 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며 “스마트폰과 프로젝터만 갖춰도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