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X1’ 드리이브X 풀패키지 무상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X1’ 드리이브X 풀패키지 무상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30일까지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00’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벙커 내비게이션 드라이브(Drive)X 풀패키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00의 ‘익스트림 AR패키지’를 구매하면 최상위 드라이브X 패키지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스마트 카 기술이 융합된 차량진단 및 분석 시스템인 아이나비 드라이브X는 차량과 OBDII 단말기, 내비게이션을 연결하면 ▲차량점검 상태 ▲연비 ▲배터리 전압 ▲실시간 주행정보 등을 안내하여 효과적인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 팅크웨어_아이나비 프로모션 실시

아이나비 X1은 ▲실사영상에 경로정보를 결합하는 증강현실 솔루션 ▲항공기로 촬영한 3D 실사 지도 익스트림 AIR 3D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책임지는 최첨단 운전자지원시스템(ADAS)지원으로 최고급 자동차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최첨단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최첨단 내비게이션의 최상위 패키지로 무상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단 15일간의 기회를 꼭 활용하길 바란다”며 “자동차와 아이나비 X1 드라이브X 패키지의 결합으로 자동차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