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BI에 데이터 디스커버리·모바일 분석·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 통합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새로운 분석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MicroStrategy 10 Secure Enterprise)’를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는 기존 BI 기능에 데이터 디스커버리, 모바일 분석,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으로 획기적인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통해 고성능 고급 분석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는 향상된 데이터 디스커버리 기능을 제공해 맥 OS 및 윈도 환경에서 우수한 탐색 및 시각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롭게 내장된 데이터 랭글링(data wrangling) 기능은 사용자들이 다른 툴을 사용하지 않고도 데이터 분석을 신속하게 준비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는 기존 BI 기능에 데이터 디스커버리, 모바일 분석,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으로 획기적인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통해 고성능 고급 분석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관리되는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통해 셀프-서비스 분석부터 엔터프라이즈 BI까지 원활한 분석이 가능하며 데스크톱 기반부터 기업용까지 다양한 대시보드의 생성을 간편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티브 하둡 액세스를 지원해 PB(페타바이트)급 다양한 구조의 데이터를 손쉽게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환경 내 네이티브한 HDFS 연결성을 원활히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보다 우수하고 향상된 인메모리 성능을 통해 병렬-파티션(parallel-partitioned) 인메모리 큐브에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다. 이를 통해 조직들은 대용량 데이터에서 보다 신속하게 쿼리를 실행할 수 있다.

더불어 완벽하게 재설계된 HTML5 인터페이스는 한층 쉽고 빠르고 직관적인 셀프-서비스 분석을 지원해 사용자들이 어떠한 데이터에도 빠르게 액세스하여 드래그-앤-드롭(drag-and-drop)의 친숙한 방식으로 비즈니스 통찰력을 즉시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울러 새로운 운영 매니저를 제공해 관리자들이 단일 인터페이스로 운영 환경 전체를 모니터링 및 관리함으로써 시간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첨단 플랫폼 보안은 생체인증(biometric) 및 다중요소 인증을 기반으로 하며, 모든 분석 전달 방식에 강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또 패스워드로 로그인 하던 방식을 스마트폰 앱으로 대체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으며 바로 사용이 가능한 직원 생산성 앱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독보적인 원격계측(telemetry) 데이터베이스에 기반을 두고 있고 관리자들이 직원의 활동과 성과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클 세일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는 단일 통합 플랫폼에 분석, 모빌리티, 보안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획기적인 솔루션”이라며 “이 솔루션은 모든 사용자들에게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기반의 탁월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해 가장 요구사항이 많은 조직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신속히 지원하기에 IT 및 비즈니스 리더들이 이 제품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