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제품 정보·실 제품 한눈에~
상태바
전시 제품 정보·실 제품 한눈에~
  • 이광재
  • 승인 2013.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 아이스1K 블랙큐브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가 19형(48Cm)과 15형(38Cm)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1K 블랙큐브'(ICE1K Black Cube)를 출시했다.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1K 블랙큐브 시리즈의 양면은 완전 투명한 유리로 처리돼 측면에서 내부에 들어 있는 전시제품을 뚜렷하게 볼 수 있으며 특히 전면에 투명LCD를 채용해 내부에 전시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투명LCD에 표시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아이스1K 블랙큐브 안에 전시된 제품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뒷면에는 USB단자와 비디오 단자 등을 제공하며 전면에 터치패널 장착이 가능하고 옵션으로 셋톱박스와 외장PC 연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디자인 부분에서도 큐브 스타일의 정육면체로 디자인돼 고객에게 안정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나, 소품, 전시품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다. 효과적인 홍보와 전시, 판매 매장 등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상엽 키오스크코리아 책임 연구원은 "블랙색상과 큐브(Cube)의 안정감까지 고려된 블랙큐브 제품은 다양한 헤드셋뿐만 아니라 문구, 액세서리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게 개발된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이라며 "특히 근접센서, 턴테이블, 터치까지 결합돼 뉴미디어(New Media) 제품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