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대디라면 ‘주목’…우리가족 지키는 어벤져스 어플을 기억하라
상태바
스마트대디라면 ‘주목’…우리가족 지키는 어벤져스 어플을 기억하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 안전할 일상 지키는 특급 도우미 역할 톡톡

현대인이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이 일상을 지키는 특급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로 ‘안전’을 키워드로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검색하면 정부나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5월은 어린이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을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이다. 평소에 말로 다 표현 못하지만 소중한 가족들의 안전한 일상을 선물하고 싶은 아버지라면 스마트폰을 어플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마트폰의 어플을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하면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우리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다. 특히 쇼핑이나 금융거래가 많은 성인의 보안사고 방지를 비롯해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노인들이 응급상황에서 손쉽게 도움 요청 할 수 있는 어플 등 가족들의 소중한 재산과 생명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어플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구를 지키는 어벤저스처럼 우리가족 안전을 책임지는 스마트대디라면 잊지 말고 기억해야 할 어플을 추천한다.

스마트폰 금융거래 이용하는 아내, 보안사고 막는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 = 스마트폰의 보급은 편안함을 가져왔지만 그로 인해 다양한 범죄에 노출되는 것도 사실이다. 청첩장이나 택배 메시지 등 미심쩍은 URL에 접속했다가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해킹, 불법결제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례들도 더욱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범죄로부터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스마트폰 전문 백신 사용이 필요하다.

전세계 2억명의 안드로이드 OS 사용자가 선택한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IT 시장에서 신뢰도 높은 백신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어플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