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알토’ 사전예약 조기 완판 
상태바
‘듀얼소닉 알토’ 사전예약 조기 완판 
  • 박지성
  • 승인 2024.03.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7가지 주파수의 3중 고주파로 집중탄력 관리가 가능한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 사전예약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듀얼소닉은 28일 오전 물량 소진으로 당초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행사를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듀얼소닉은 주문 폭주로 인한 추가 물량 확보에 나선 상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예약 구매 첫날부터 28일 오전까지 사전구매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졌다”며 “최근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을 받으면서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 사전예약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는 7가지 주파수(0.5 / 0.75 / 1.0 / 1.5 / 2.0 / 2.5 / 3.0 MHz)의 3중 고주파로 페이스부터 입 주변, 바디까지 고주파 집중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위별 컨디션에 따라 5가지 모드로 맞춤 고주파 탄력 케어가 가능하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입 주변 피부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듀얼소닉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KC(안전인증), FCC(미국), CE(유럽), GMP(우수의료기기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 등을 완료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