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관리·보안 기능 지원 스위치
상태바
다양한 관리·보안 기능 지원 스위치
  • 이광재
  • 승인 2013.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 M7100-24X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가 24개 모든 포트에서 10기가비트 이더넷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24포트 10G 관리형 스위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로세이프 M7100-24X 모델은 빌트인된 24개의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4개의 콤보형의 SFP+ 포트를 탑재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풀매니지먼트 관리형 스위치다. 따라서 모든 포트에서 기존 서버 및 스토리지 혹은 다른 네트워크 장비와의 연결을 위해 100Mbps, 1000Mbps는 물론 고속의 10기가비트 속도를 자동 인식해 지원할 수 있으며 보다 먼 장거리 네트워크 연결을 위해 SFP+ 슬롯을 통해 광접속도 가능하다.

넷기어 M7100 제품은 기존 10기가비트 네트워크 장비의 부담스러운 비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춘 제품으로 효율적인 비용은 물론 낮은 데이터 손실률, 강력한 보안 기능, 높은 활용도를 지닌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기존 전통적인 명령어 기반 인터페이스는 물론 네트워크 관리자 누구나 손쉽게 그래픽화된 웹화면을 통해 전체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고 통제할 수 있는 편리한 웹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동시에 지원하고 있다.

이 엔터프라이즈급 10G 스위치는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기업체에 적합하도록 다양한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오토(Auto)-iSCSI 및 오토(Auto)-VoIP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동 멀티벤더 VoIP 우선순위 지정, 자동 IP 폰 QoS 지원 및 VLAN 설정을 위한 보이스(Voice) VLAN, LLDP-MED 기능 등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2계층 보안 설정 기능은 물론 고급 로드 밸런싱 등 엔터프라이급  풀매니지먼트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기존 RJ45 이더넷 잭을 사용하거나 카테고리6 혹은 카테고리7 케이블까지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2개의 파워 써플라이 및 2개의 팬 트레이 지원으로 전력 공급 중단 위기 극복 및 자동 쿨링 시스템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넷기어 M7100-24X는 긴 라이프타임 품질 보증으로 높은 신뢰도와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