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SoC-텔레다인르크로이, 시스템 디자이너용 디버그·인증 통합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울트라SoC-텔레다인르크로이, 시스템 디자이너용 디버그·인증 통합 콜라보레이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Ultra)Soc와 텔레다인르크로이가 제품의 개발부터 시장 출시까지의 시간(time-to-market)을 줄이고 오토모티브와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에서 최근의 IoT 애플리케이션까지 첨단 기술 산업의 넓은 범위에서 전반적인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디버그와 인증 기술을 협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 분야 기업으로 엔지니어들이 전자 시스템 디자인을 검증, 테스트, 디버그 할 수 있는 다양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툴을 제공하고 있다.

울트라SoC는 디자인의 핵심에 복잡한 반도체 장비(System on Chip or SoC)에 구워질 수 있는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위한 실리콘 IP를 제공한다. SoC안에서 시스템 동작을 깊이 있게 가시화할 수 있는 울트라SoC의 기능에 높은 수준의 뷰를 제공하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기능의 결합은 엔지니어가 빠르게 시스템의 동작을 이해하고 문제를 발견해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강력한 툴 셋을 만든다.

이 공동개발은 다양한 최종제품의 엔지니어들에게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하드디스크 제조업체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장비를 한대 또는 그 이상의 장비에서 포착한 SATA 같은 외부 시스템 레벨 인터페이스의 프로토콜 분석데이터와 울트라Soc의 울트라디버그(UltraDebug) 기술을 통해 드라이브 컨트롤러 칩 내부에서 수집된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데이터가 인터페이스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전달될 때 시간에 민감한 중요이벤트를 포함해 정보를 추적하는 시스템 개발이 가능하고 내부 소프트웨어 실행과 동기 시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