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이미지 생성AI ‘티브(Tivv)’ 오픈베타 출시 
상태바
씨앤에이아이, 이미지 생성AI ‘티브(Tivv)’ 오픈베타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1.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한 이미지 생성모델 및 이미지 합성(image2image) 기술 외 예시 이미지 기능 통해 정교한 이미지 생성 가능
일반인 대상 무료 베타버전 先출시, 내년 상반기 일반인 외 기업 대상 기능 업그레이드 및 성능 고도화한 정식 버전 오픈 예정
 
티브(Tivv)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구현된 서울 도심 전경

씨앤에이아이(CNAI)가 이미지 생성형 AI 플랫폼인 티브(Tivv)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출시는 오픈베타로, 사용자는 티브 사이(tivv.ai)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무료로 하루에 20회의 이미지 생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브’는 사용자가 텍스트로 묘사한 이미지를 생성하는 Text2Image 기능과, 이미지를 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Image2Image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씨앤에이아이가 자체 개발한 ‘이미지 평가모델’이 적용돼 국내외 이미지 생성형 AI 대비 현실적이고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이미지를 합성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Image2Image 기능은 티브만의 특징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프롬프트로만 설명하기 어려운 사용자들은 비슷한 구도의 이미지를 활용하면 보다 정교한 이미지 생성이 가능하다. 

이미지 생성형 AI 플랫폼 티브(Tivv)

‘티브’는 이미 지난 4월 <은하철도 999> 특별전시회를 통해 개발버전의 ‘AI메텔’ 생성 이미지 작업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애니메이션 ‘라바’의 제작사 투바앤(tubaN, 대표 김광용)과 함께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며 기능 보완 및 서비스 튜닝 등을 진행해오고 있다. 씨앤에이아이는 이번 베타버전 오픈과 함께 추가적인 기능 업그레이드 및 성능 고도화 작업을 거쳐 내년 상반기 중 일반인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공식버전을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이동환 씨앤에이아이 전무는 “티브는 프롬프트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웠던 구체적인 모습과 포즈 등을 구체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차별점”이라면서, 이를 통해 “’티브’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미지 콘텐츠를 만드는 With AI시대를 선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