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 대대적 리뉴얼 출시
상태바
이스트시큐리티,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 대대적 리뉴얼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8.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약M’, 서비스 전반 새롭게 개편해 출시더욱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간편해진 관리 기능, 새로운 폰꾸미기 쇼핑까지… 알약M 통해 ‘스마트폰 통합 케어’ 지향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8일, 국내 1위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이 서비스 전반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은 ▲완전히 달라진 UI ▲더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더 편리해진 관리 기능 ▲내 손안의 편집샵, 폰 꾸미기 쇼핑 서비스 등이다.

기존 버전보다 더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기능 제공을 통해 국내 1위 스마트폰 보안 앱으로서의 기술력을 한층 고도화 했다. 특히 ‘실시간 보호’로 더 빠르고 안전하게 위험한 앱과 파일을 보호하는 한편, 보안에 취약한 Wi-Fi가 연결되면 빠르게 통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최대 스미싱 탐지 DB를 바탕으로 금융 정보를 탈취하는 스미싱 메시지를 강력하게 탐지하여 모바일 보안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관리 기능도 개선해 더욱 편리해졌다. 총체적인 UX/UI 개편으로 알약M의 주요 기능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새로워진 보안 홈에서 내 폰에 필요한 보안 관리 기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전반적인 앱 화면 디자인의 직관성과 심미성을 강화해, 고객이 서비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무엇보다 이번 앱 리뉴얼에서 주목할 점은 알약M이 강력한 보안 기능 및 관리성 향상과 더불어 핸드폰 액세서리 쇼핑 서비스인 커머스 기능을 추가한 데 있다. MZ세대들이 즐겨 찾고, 패션 플랫폼에서 주목받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엄선해, 알약M을 찾는 고객들이 경쟁력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 기능을 포함해 선보일 예정이다. 즉 고객들이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둘러볼 필요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유행하는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아 내 손안의 편집샵 형태로 폰꾸미기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스트시큐리티 알약그린실 손승완 실장은 "최근 다양한 바이러스 및 스미싱 등을 선제 대응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안 기능은 더욱 강화하는 한편, 간편해진 관리 기능과 새로운 폰꾸미기 쇼핑까지 추가해 스마트폰과 관련한 모든 케어를 알약M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디지털 친화적인 MZ세대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꼭 경험하고 싶은 국내 1위 모바일 보안 및 쇼핑 앱이자 진정한 ‘스마트폰 통합 케어 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알약M에서 개선된 세부 기능들로는 ▲스미싱 탐지부터 스마트폰 바이러스까지 잡아내는 '검사'기능 ▲불필요한 정크 파일을 10초 내 정리 가능한 '간편정리' ▲핸드폰 용량 문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미디어파일을 정리해주는 ‘용량 정리’ ▲ 트렌디한 핸드폰 케이스 및 그립톡 등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폰꾸미기’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단 탭 버튼 형식으로 재배치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