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재도전X타사환승 할인' 이벤트 통해 편입 수험생 지원
상태바
에듀윌 편입, ‘재도전X타사환승 할인' 이벤트 통해 편입 수험생 지원
  • 박지성
  • 승인 2023.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입 재도전 및 타사 환승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듀윌 편입 교육과정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재도전X타사환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입 시험을 준비하고 경험한 에듀윌 회원, 타사 편입 관련 강의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응시 수험표 혹은 강의 결제 내역 등 간단한 인증을 통해 에듀윌 편입 합격 패스 상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편입 1타교수 집중관리 500%환급 합격패스’, ‘2024 의치수의대 평생패스’, ‘2024 경찰대 편입 비환급 합격패스’ 등 에듀윌 편입 교육과정 수강 신청 시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수험생에게 맞는 편입 인강 매칭을 위한 ‘편입 온라인 무료 진단고사’도 실시하고 있다. ‘편입 온라인 무료 진단고사’는 실제 편입 시험 유형으로 구성되어 편입 영어 전 영역을 파악할 수 있고, 실력 점검도 할 수 있다. 더불어, 영역별 약점 체크를 통해 정확한 학습 방향 설계를 도와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편입은 위드스타 교수진 대규모 영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강사 라인업을 자랑한다”며 “에듀윌의 편입 합격 로드맵과 올바른 공부습관을 만들어주는 실시간 1:1 밴드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학교 편입에 성공하길 바란다.

‘재도전X타사 환승 할인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