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의치수의대 평생패스’ 과정 30만원 특별할인
상태바
에듀윌 편입, ‘의치수의대 평생패스’ 과정 30만원 특별할인
  • 박지성
  • 승인 2023.06.0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의치수의대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위한 ‘의치수의대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최대 30만원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의치수의대 평생패스’ 과정은 2024년학년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시험 인증을 통해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줘, 합격할 때까지 의치수의대 편입 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원광대 치대 모집인원 6명 중 3명의 합격자를 배출할 만큼 압도적 강의력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편입 합격을 위해 의치수의대 맞춤 전용 커리큘럼으로 최단 기간 합격을 목표로 운영된다. 

강의는 화학 과목에 김경순 교수, 생물 과목 최명훈 교수가 맡았으며, 독보적인 학습 컨텐츠와 학습 관리로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핵심이론-심화-파이널-특강’으로 진행돼 MDP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고 수험생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 설계부터 합격까지 책임지는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 맞춤 배치 컨설팅’도 제공한다. 나에게 유리한 대학을 골라 지원할 수 있도록 목표 대학 선정을 통해 시간낭비를 줄여주고, 학교 별 최신 경향 분석에 따른 자소서 및 학업 계획서 1:1 맞춤 첨삭을 진행한다. 또한, ‘면접 특강’을 진행해 면접 시 반드시 어필해야 할 포인트를 짚어준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에듀윌 편입은 본격 학습 시작 전 진단 테스트를 진행해 수험생의 부족한 영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 학습 방법을 제시해 단기 합격을 도와준다”며 “학원 강의 50% 할인 혜택과 토익강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