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합격필독서 무료’ 이벤트 참여 시 입문특강 증정
상태바
에듀윌 행정사, ‘합격필독서 무료’ 이벤트 참여 시 입문특강 증정
  • 박지성
  • 승인 2023.05.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2023년 행정사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가이드 ‘합격 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시 ‘입문특강’을 함께 증정한다고 31일 밝혔다.

‘합격필독서’는 처음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행정사 시험에 대한 정보를 한권으로 정리한 핵심개념서로 시험 정보와 함께 자격증 취득 후 진로와 에듀윌 선배 현직자의 이야기까지 수록했다.

더불어, 기출 빅데이터와 최신 출제경향을 소개하고, 행정사 시험 1, 2차 기출분석, 과목별 공부전략 팁과 암기 노하우를 담아 행정사 본격 학습 시작 전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준다.

‘합격필독서’ 신청자에게는 ‘2023 입문특강’을 함께 제공한다. 입문특강은 행정사 1차 과목으로 구성했으며 에듀윌 행정사 윤세훈, 김지원, 김용철 교수가 진행한다. 제공된 특강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 ‘나의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행정사 과목별 출제경향과 학습노하우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합격필독서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일 30명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행정사 초보 수험생의 궁금함을 해소하고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함께 제공되는 입문특강으로 행정사 입문 학습을 하며, 행정사 수석합격자가 선택한 에듀윌 교육과정의 커리큘럼과 강의력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