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내달 7일 '전세사기 피해예방 무료 특강'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서 개최
상태바
에듀윌, 내달 7일 '전세사기 피해예방 무료 특강'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서 개최
  • 박지성
  • 승인 2023.05.3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6월7일 오후 3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에서 ‘전세사기 피해예방 무료특강’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전세사기 피해예방 무료 특강’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와 부동산 투자 전문가 김양수 교수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이제는 더 이상 남의 얘기가 아닌 전세사기, 투자사기의 수법과 대응 노하우, 안전한 부동산 투자 비법을 알려주는 특강을 총 4회에 걸쳐 공개한다.

강연 1부에서는 전국민이 꼭 알아야 하는 부동산 사기 및 전세사기 수법과 대응 노하우에 대해 알려준다. 부동산 계약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전세사기 유형과 수법, 경매로 넘어간 케이스의 사례별 대응 노하우, 학교와 회사에서 못배우는 안전한 주택 권리분석에 대해 상세히 다룬다.

2부에서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준비사항과 안전한 투자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일반 아파트와 일반 빌라의 실전 투자 접근법에 대해 알려주고, 상가투자와 토지 투자의 기본기, 소형 꼬마빌딩 신축 임대 투자 등 안전한 부동산 투자를 위한 투자 기본기를 강연한다.

설명회 당일에는 에듀윌 부동산 투자 전문 김양수 교수님의 Q&A 및 고민상담 시간도 마련해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동산 지식은 이제는 전국민의 필수 교양과목으로, 배우고 알아야 전세사기, 투자사기를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다”며 “1인 가구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대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 부동산 지식이 부족한 분이라면 꼭 이번 무료 특강을 수강해 김양수 교수의 30년 투자 경험과 지식을 배워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세사기 피해예방 무료특강’은 6월 7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을 시작으로 21일 노량진학원, 7월 5일 노원학원, 7월 19일 천호 학원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신청해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