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스토어, DJ SODA 애장품 최종 낙찰
상태바
베리스토어, DJ SODA 애장품 최종 낙찰
  • 박지성
  • 승인 2023.05.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스토어에서 진행되었던 DJ SODA의 애장품 경매가 최종 낙찰되었다.

본 경매에는 DJ SODA의 애장품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21일부터 3일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K-pop 글로벌 콘서트 <We Are The One>에 출연한 ▲래원 ▲저스디스 ▲이영지 등 국내 아티스트들의 애장품도 포함되어 있었다.

경매에 오른 애장품은 DJ SODA의 친필싸인이 담긴 헤드폰으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던 팬들을 위해 진행되었다.

DJ SODA의 애장품에 대한 경매는 시작가 400,000원으로 시작되어, <We Are The One> 출연진의 애장품들 중 가장 높은 금액인 930,000원에 최종 낙찰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베리스토어와 협약된 NGO 단체 기부될 예정이다.

앞서 베리스토어는 4.0 버전 출시와 함께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의 싸인 글러브 경매를 진행한 바 있으며, 경매 최종 낙찰금 950,000원 전액을 협약 기부처인 동물구조 119에 기부하였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이에 대하여 “베리스토어는 으로도 계속해서 글로벌 기부/팬덤 플랫폼으로써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으로 K-컬처의 글로벌 확산에 이바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