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일본 IT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소개
상태바
소프트캠프, 일본 IT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소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1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 및 리모트 브라우저 격리 솔루션 소개 “일본 보안 시장 확대 계획”

정보 보안 기업 소프트캠프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재팬IT위크(Japan IT Week Spring 2023)'에 참가해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유했다.

재팬IT위크는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IT 분야 관련 전시회가 열리는 IT 박람회로 일본의 IT 기업과 전문가들이 참여해 클라우드 보안과 정보 시큐리티 등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유하는 자리다.

소프트캠프는 이번 박람회에서 접근 행위에 대한 인증과 권한을 지속적으로 검증함으로써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실현하는 SHIELDGate(실드게이트)를 선보였다. 악성코드 감염 등을 원천 차단하고자 신뢰할 수 없는 콘텐츠로부터 사용자 단말기를 보호하는 SHIELDEX Remote Browser(실덱스 리모트 브라우저)도 함께 선보여 현지 참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소프트캠프는 솔루션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 유수의 파트너사와 협업 미팅을 진행하는 등 일본 보안 시장 진출에 있어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일본은 보안 인식이 높은 시장인 만큼 일본의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시장을 창출하고 당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 앞으로도 소프트캠프의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해외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보안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