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 비즈니스 강화 위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 비즈니스 강화 위한 세미나 개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

 

데이터 인프라 및 솔루션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하 효성인포)이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 강화를 위한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

4월 5일 오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효성인포는 총판사, 프리미어 파트너, 솔루션 파트너, 협력사 등 총 60여 곳을 초청하여 2023년 파트너 프로그램, 제품 공급 정책 등을 소개하고, 상호 전략적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직접 판매 형태의 비즈니스에 집중해 온 효성인포는 최근 파트너 비즈니스를 본격화하며 신규 고객 및 영업 기회 발굴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파트너사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112% 성장하고, 특히 병원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88%, 제조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133%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다.

효성인포는 올해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 지원을 위한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각 파트너사의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타깃 고객군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협력 모델 구축과 수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프로그램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영업 제안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술 교육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파트너 영업 생태계를 견고하게 구축할 방침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파트너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