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보안 솔루션, ISO 27001 국제 표준 인증 획득
상태바
스틸리언 보안 솔루션, ISO 27001 국제 표준 인증 획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3.2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기업 스틸리언이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국제 정보 보호 표준 규격인 정보 보안 경영 시스템 'ISO/IEO 27001: 2013' 인증을 획득했다.

ISO 27001은 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 보호 관리 체계의 국제 표준 규격으로, 물리적 및 환경적 보안·네트워크 보안 등 14개 영역 114개 항목 등의 기준을 심사해 부여한다.

스틸리언은 이번 인증 획득으로 침투 테스트(Penetration testing) 및 취약점 분석·평가 컨설팅이 국제 표준 정보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사이버 보안 컨설팅에 대한 객관적 신뢰도를 인증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틸리언 컨설팅부 권인구 부장은 “이번 ISO 27001 인증을 통해 스틸리언이 글로벌 수준의 높은 보안 관리 역량을 검증받았다. 앞으로도 신뢰성 있는 정보 보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리언은 세계 해킹 대회 우승 경력 및 글로벌 기업의 보안 취약점을 제보한 해커들로 구성된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하나금융그룹,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100곳 이상의 고객사에게 모의 해킹 및 보안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모바일 앱 보안을 위한 앱수트(AppSuit) ▲공격자 관점의 모의 해킹 및 보안 컨설팅 ▲해킹 교육∙훈련을 위한 사이버 드릴 시스템(Cyber Drill System)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