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 '더블환급 합격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 '더블환급 합격패스' 운영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는 물론, 2024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에게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더블환급 합격패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2024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등 응시 인증을 할 경우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더블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1타 교수진 전 강좌와 함께 저자 직강 교재 17종, ‘100점 완성 특강’, ‘전국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시크릿노트’, ‘민법용어 조문집 및 특강’ 등을 모두 포함하며 특별 혜택으로 현장 전문가의 실무 강의, IT 실무 특강, 취업 특강 패키지, 실무 필독서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강의는 이론 완성을 위해 ‘기초-기본-심화’ 3회독으로 구성됐고, 실전 대비를 위한 유형별 문제 풀이와 이론 점검을 진행한다. 이어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으로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에듀윌은 지난해 역대급 합격자 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248% 증가한 환급금을 지급했다. 최고 득점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만의 합격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