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초시생 위한 ‘시작팩 및 할인 쿠폰’ 무료 증정
상태바
에듀윌, 건축기사 초시생 위한 ‘시작팩 및 할인 쿠폰’ 무료 증정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건축기사 초시생의 궁금증 해결과 수험 생활을 돕는 시작팩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 시작팩에는 건축기사 초시생들의 기초 개념 정립을 위한 입문 특강이 포함돼 있다. 과목별 중요 기초 개념을 정리해 볼 수 있다. 또, 개정 및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신강의로 구성된 기본 이론 전 강의를 제공한다. 출제 기준을 분석해 핵심 내용만 압축한 점이 특징이다.

최종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기출 해설 특강도 받을 수 있다. 기출만으로 빠르게 N회독이 가능하며, 최신 개정을 반영했다.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본격적인 건축기사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의 대표적인 건축기사 인강 상품인 단기패스 및 올케어패키지 등은 촘촘한 학습 케어로 단기 합격을 가능케 한다. CBT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는 물론 자소서 및 NCS 등 취업 특강과 IT자격증 5종 전 강의를 추가로 제공해 전반적인 취업 스펙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시행착오 없이 건축기사 자격 시험에 빠르게 합격하고 싶다면, 에듀윌 시작팩으로 먼저 시험 전반에 대해 파악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초시생이나 비전공자의 경우 시작팩을 꼭 신청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