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가답안·성적·총평 등 공개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가답안·성적·총평 등 공개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3월 18일 시행된 소방공무원 시험의 가답안 및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종료 후 빠르게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해 시험 직후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빈틈없이 제공한다. 정확도 높은 가답안을 바탕으로 PC, 모바일 환경에서 자동 채점 서비스를 지원해 편하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통계 자료에 기반한 성적 분석 시스템을 제공해 경쟁자 점수대 분포, 소방공무원 주요 과목 강약 분석 등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지원한다.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 가능성도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소방공무원 교수진의 이번 시험 총평과 해설 강의도 제공하고, 소방공무원 시험 문제지와 가답안도 다운받을 수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 경쟁률이 지난해보다 높아졌기 때문에 합격 여부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에듀윌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결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금일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에 따르면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당일 풀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체력 및 면접 시험 준비를 위한 무료 특강 및 수강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간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