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단기 합격 전략 제시 ‘온라인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단기 합격 전략 제시 ‘온라인 설명회’ 개최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3년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3월 16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초보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공무원 합격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무원 시험 합격의 비법을 공개하고, 에듀윌 공무원 전문 1타 교수진과 공시 전문가의 실시간 라이브 토크쇼를 마련하는 등 에듀윌만의 공무원 단기 합격 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무원 단기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23~2024년 달라지는 시험 제도를 체크하고 단기합격 필수 조건과 전략을 제시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에듀윌 교수진과의 라이브 토크쇼를 마련해 수험 노하우와 수험생의 각종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이달의 라이브 주제로 ‘교수님, 수강생의 시험장에서 치명적인 실수’에 대해 얘기하며 시험장에서 당황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소개하고 대처 방안도 전달한다.

또한 설명회 사전 신청 시 ‘합격 굿즈 8종’을 무료로 증정하고,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공무원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합격전략 컨설팅’의 특전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공무원 단기 합격 전략 온라인 설명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