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전 세계 스포츠 클럽과 '클라우드 통합 사이버 보호' 협력
상태바
아크로니스, 전 세계 스포츠 클럽과 '클라우드 통합 사이버 보호' 협력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2.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전 세계의 주요 40여팀 이상의 스포츠 클럽과 협력을 맺고 사이버 보호 솔루션(Cyber Protection for major sports clubs)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크로니스의 백업·재해 복구·보안·관리를 모두 지원하는 클라우드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및 서비스는 안정성과 성능으로 데이터, 시스템 및 인프라를 포함한 팀의 전체 IT 자산을 보호하고, 데이터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해 경기장 안팎에서 팀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고목동 지사장은 “과거의 스포츠 경기가 순수하게 육체의 우월함을 겨루었다면, 현대의 스포츠 경기는 첨단 과학의 집약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선수들의 운동 관리부터 시작해 경기장 시설, 운동복이나 신발에 이르기까지 모두 더 뛰어난 성적을 내기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되고 제작된다. 더욱이 스포츠 클럽들은 더 나은 성적을 내기 위해 방대한 경기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훈련 방식과 전략을 결정한다. 이러한 방대한 데이터들은 핵심 자산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자산을 지키기 위해 전 세계 40여팀 이상의 스포츠 클럽들이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40여팀 이상의 스포츠 팀과 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호된 워크로드(protected workloads)는 2만개 이상에 이르며, 보호된 총 데이터는 5PB(페타바이트) 이상이다.

최근 아크로니스는 지난 1879년에 설립된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 축구 클럽인 ‘풀럼 FC(Fulham FC)’ 및 ’재규어 영국(Jaguars UK)’ 및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아크로니스의 현재 스포츠 클럽 파트너들은 맨체스터 시티 FC, 아스날 FC, 웨스트햄 FC, 사우스햄튼 FC, 발렌시아 FC 등의 축구팀을 비롯해, 보스턴 레드삭스, 샌디에고 파드레스와 같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Sail GP(세일링), 윌리엄스 레이싱, 토요타 가주 레이싱(모터스포츠), Qhubeka(사이클링) 등이다.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스포츠 파트너(Acronis CyberFit Sports Partners) 프로그램은 스포츠 팀의 엣지를 보호하기 위해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및 머신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해 모든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에 대한 사전 예방적, 능동적 및 사후 대응적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선수와 자산, 데이터 등 스포츠 클럽에 있어 사이버 위협을 완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스포츠 클럽은 아크로니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팀은 데이터 손실, 보안 침해 및 운영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백업 및 재해 복구부터 사이버 보안 및 엔드포인트 보호, 맞춤형 AI 개발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아크로니스는 전략적 파트너인 롤로스(Rolos)와 함께 머신 인텔리전스(기계 지능, MI)를 적용한 딥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보다 전략적으로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포츠 팀은 이와 같은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과 다양한 적용 사례를 활용해 트랙, 경기장, 필드, 코트 및 빙상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스포츠팀은 아크로니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빠르고 백업, AI 기반 맬웨어 방지 및 안티바이러스,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관리 등의 기능을 단일 통합 솔루션에 모두 포함하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Acronis Cyber Protect)와 같은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에 대한 이러한 고유한 접근 방식은 복잡성을 없애고 사용자가 전체 워크로드에서 데이터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