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코리아, 24시간 원격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 출시
상태바
HP 코리아, 24시간 원격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코리아가 HP PC 사용자 대상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 
HP 스마트프렌드는 PC 전문가의 실시간 유선 및 원격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PC 기술 지원 서비스다.

PC 사용자의 다양한 어려움은 시간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HP 스마트 프렌드는 넓은 범위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제공한다. 서비스 범위는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 시 필요한 PC 점검, 바이러스나 멀웨어 등으로부터의 감염 치료, 시스템 최적화 및 PC 기능⋅활용 방법 안내와 더불어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지원을 포함한다.

또한,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와 주변 기기 연결, 기본 프로그램 원격 설치까지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프로그램 설치에서부터 PC 문제 해결까지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P는 일반적인 PC 서비스 센터 이용 시 사용자가 상담 예약 및 상담원 전화 연결 등 서비스 이용 과정 중 느끼는 복잡성에 주목했다. 이번 HP 스마트프렌드 론칭으로 HP PC 사용자는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IT 문제 해결을 실시간 지원 받을 수 있다.

HP 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일반적인 PC 서비스 센터는 상담 절차가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사용자들의 간단한 문제 해결이 어려운 상황도 많았다. HP 스마트프렌드는 누구나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이용자들이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 고객 편의 향상에 앞장서기 위한 HP의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HP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원 채팅, 챗봇, 드라이버 지원, 서비스 센터 예약 및 온사이트 서비스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 전용관, HP 게이밍 센터(송파/용산) 등을 통해 게이밍과 프리미엄 제품군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