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웍스, ‘2022 대한민국 SW대전’서 OT 보안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나온웍스, ‘2022 대한민국 SW대전’서 OT 보안 솔루션 선보여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한 나온웍스와 안랩의 모습

나온웍스가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해 CEREBRO-DD, CEREBRO-IDS 등 OT 전용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2022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SW)-ICT 비즈니스 박람회로, 산업 경제의 판세를 바꿀 게임 체인저 기술, 더욱 진화한 서비스,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SW 기업과 고객이 만나는 비즈니스의 장이다.

이번 행사에서 나온웍스는 물리적 일방향 보안 솔루션 CEREBRO-DD와 OT 가시성 및 위협 탐지 모니터링 솔루션 CEREBRO-IDS를 전시했다.

나온웍스의 OT 가시성-위협 탐지 모니터링 솔루션 'CEREBRO-IDS'

CEREBRO-DD는 네트워크 간 연계 구간에서 보안 수준이 높은 영역에서 낮은 영역으로의 일방향 전송만을 가능하게 해, 보안 영역으로의 외부 접근 가능성을 차단하는 물리적 보안 솔루션이다.

CEREBRO-IDS는 OT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네트워크와 제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이상 징후를 탐지한다.

또한 CEREBRO-IDS는 자체 개발한 프로토콜 프로파일링 기술과 심층 패킷 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공정에 간섭하지 않는 패시브 모니터링 방식을 사용해 설비의 다운타임에 대한 우려 없이 안정적인 구축이 가능하다.

나온웍스는 OT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2021년 안랩의 OT 보안 자회사로 성장해 OT 프로토콜 프로파일링, 심층 분석 등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꾸준히 각종 특허, 인증, 수상을 통해 기술의 신뢰성과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