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온] 엑시스, 5단계의 다층 구조 보안 환경으로 데이터센터 지킨다
상태바
[포커스온] 엑시스, 5단계의 다층 구조 보안 환경으로 데이터센터 지킨다
  • CCTV뉴스 편집부
  • 승인 2022.12.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보안과 자산 보호를 위한 엑시스 통합 비디오 및 오디오 솔루션

[자료제공=엑시스]

데이터센터는 급속히 우리의 일상적인 활동과 비즈니스와 사회의 기능에 대한 기반이 되었으며, 국가의 중요 인프라의 일부가 되었다. 이러한 데이터센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내부 및 외부 위협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통합된 계층형 보안 접근 방식이 필수적이다.

엑시스의 통합 비디오 및 오디오 솔루션은 사이트 외곽 경계 구역에서 서버 랙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5단계의 다계층 보안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체 SoC를 기반으로 한 최신 비디오 및 오디오 분석 기능을 통해 감시 업무를 자동화시켜, 더 적은 관리 인력으로 부지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안전하고 포괄적인 데이터센터 감시를 제공한다.

엑시스의 솔루션은 데이터센터의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모든 영역에서 사건을 효율적으로 감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계 구역에서 핵심 구역까지, 5단계 보호 계층

엑시스의 통합 비디오 및 오디오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경계 구역에서부터, 구내, 건물, 서버 룸, 서버 랙 등의 5단계 보호 계층으로 다층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건물 및 부지 외부의 조기 감지에서부터 알람을 해석하고 이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능력에 이르기까지, 이 5단계의 보호 계층의 각 구성 요소는 사이버 보안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