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 2023 수능 안전한 입실 위해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진행
상태바
SK쉴더스, 2023 수능 안전한 입실 위해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쉴더스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1월 17일 수험생들의 안전한 입실을 돕기 위해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를 진행했다.
 
지난 2000년부터 이어온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는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SK쉴더스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하에 진행되는 재능 기부 활동이다. 

지역 교통 상황 정보를 면밀히 파악하고 있는 출동 대원과 긴급 호송 경험이 있는 경호팀 등 전문 인력이 주축이 되어 수험생들의 원활한 이동을 적극 지원한다.
 
SK쉴더스 경호팀과 출동 대원들은 수능 당일인 17일 시험장 인근 지하철역 및 주요 거점에 호송차량을 배치하고, 이른 오전부터 수험생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시간이 촉박하거나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이 신속하게 입실할 수 있도록 도왔다.
 
SK쉴더스 이용주 경호 팀장은 “호송과 경호라는 직무 전문성을 살려 시작된 수험생 지원 서비스가 올해로 23년 역사를 자랑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중인 자사의 비전에 맞춰 수험생들의 안녕은 물론 사회 취약 계층의 일상 속 안전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